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ansa 어학원 혼자 수강신청하기(셀프 등록기)
    캐나다 생활/캐나다 학원정보 2020. 6. 25. 02:56

    hansa는 6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hansa(한사) 어학원 셀프 등록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이전에 ILAC Kiss와 hansa를 비교해보았었습니다.

    [캐나다/토론토] ILAC, hansa 어학원 인강(온라인 강의) 한국에서 수강하기

     

    [캐나다/토론토] ILAC, hansa 어학원 인강(온라인 강의) 한국에서 수강하기

    캐나다가 코로나로 인해 현장 강의가 중단된 지 좀 되었고 그 사이 대부분의 학원에서 온라인 강의를 내놓았습니다. 사실 강의라긴 보단 수업이지요. 대체로 보면 ZOOM을 이용한 화상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지..

    titaniumspider.tistory.com

     

    hansa는 시간 단위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조금 더 유연하게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보면 수강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후 9시 ~ 새벽 1시

    오전 6시 45분 ~ 오전 10시 30분

    하지만 레벨 별로 수강 가능한 시간이 다르므로 학원 등록 후 사이트 내에서 수강 시간표를 다시 확인하시는 것이 낫습니다.

     

    우선 hansa 어학원 사이트[hansa 바로가기]의 우측 상단에 있는 Register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hansa는 한국어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hansa 한국어 사이트 바로가기]

    등록 버튼을 누르면 이름, 성, 생년월일, 성별, 국적, 메일 등의 정보를 기입하라고 안내합니다.

    기입하고 next버튼을 눌러 넘어갑니다.

    다음은 수업을 어떤 것을 들을 것 인지에 대한 정보를 기입하라고 합니다.

    저는 영어를 들을 것이기 때문에 English Language Program을 클릭했습니다.

    Online ESL Program, 주당 수업시간, 총 수업들을 주 수, 시작 일을 기입합니다.

    참고로 hansa는 다양한 언어(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이탈리아, 독일, 러시아, 만주, 한국, 일본, 아랍)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next버튼을 클릭하면 작성하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 agree to the above Terms and Conditions를 클릭하고 Submit Form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메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hansa는 이메일로 사이트 안내와 접속 방법, 반 배정 시험을 보라고 안내해줍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Placement Test를 봅니다.

    저는 처음에 Advanced Placement Test를 봤었는데 너무 어려워서 Intermediate로 다시 봤습니다.

    시험을 보면 할당된 반 배정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저는 Level 6가 나왔으므로 Classes에 가서 수강 가능한 반을 확인했습니다.

    만약 원하는 시간대의 수업이 없으면 info@hansacanada.com로 문의하여 스케줄 조정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제출했던 시간대로 수업을 진행할 것이면 Payments 탭으로 가서 수강료를 납부하면 됩니다.

    Payments 탭으로 가보면 수강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하단에 Register a Pay to Study Payment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gister a Pay to Study Payment를 클릭하면 납부 가능한 방법이 나옵니다. 저는 PayPal로 납부하였습니다.

    정상적으로 납부를 하면 몇 번의 이메일을 주고받고 나면 스케줄을 배정 받게 됩니다.

    스케줄 페이지에서 강의실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 또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배정된 시간은 달력으로도 표기되고 출석 여부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같은 레벨이라고 하더라고 선생님마다 수업 방식이 다릅니다.

    어떤 선생님은 문법 위주로, 어떤 선생님은 말하기 위주로 진행합니다. 수업이 다양하니 수업 전 청강 요청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업 인원은 6~15명으로 다양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정상적으로 수강 등록을 마친 셀프 수강 등록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