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hat gets the axe. 참수를 당하다.
    영어공부/오피스(Office) 2020. 12. 15. 12:00

    * 영어 강의가 아니고 공부한 것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 잘못된 해석의 경우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hat gets the axe.

    "참수당하다" 정도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해석은 문맥에 따라 다르지만

    Get the axe는 도끼에 목이 찍힘을 당하는 장면입니다.

    드라말 오피스에서는 인원 삭감을 얘기하는 장면입니다.

    get the ax(e)
    1. 해고당하다; 퇴학당하다; (애인 등에게) 채다, 딱지 맞다
    2. (예산 따위가) 삭감되다; (계획 따위가) 중지[축소]되다 
    1. To be fired.
    2. To be ended or stopped abruptly. 

    I'm going to get the axe if the boss finds out that printing error was my fault. 

    나는 해고될 거야, 만약 보스가 인쇄 오류가 내 실수였다는 것을 알아차리면.
    I'm so disappointed that my favorite show got the axe this year.

    나는 매우 실망이야, 나의 가장 좋아하는 쇼가 올해 잘려서.

    Be prepared to get the ax.

    목 잘릴 준비 해.

    She found out her boyfriend that was meeting with other woman in the cafe, so he got the ax.

    그녀는 남자 친구가 카페에서 다른 여자와 만나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그는 차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